Review
도언록원장님/절개쌍커풀 재수술
눈재수술
여성
40대
절개 쌍꺼풀,눈재수술
작성자
안**
작성일
2024-07-12 12:16
조회
16346
수술 한달차 후기입니다.
기존에 매몰수술한지 5년차였고 한쪽이 풀려서 방문했습니다.
절개수술 하기는 싫어서 엄청 망설였는데 제가 피부가 두껍고 눈두덩에 살이 많아서
절개가 효과적이라고 하시더라고요.
다시 재수술 하고 싶진 않아서 마지막이라는 생각으로 절개 선택했습니다.
더 빨리 할걸 그랬어요
절개이고 아직도 잔붓기 남아있지만 주변에서도 전보다 훨씬 낫다고 합니다.
도언록원장님 수술이 요상한게
아니 쌍커풀수술을 했는데 왜 멍이 안들어요?
원래 파란멍 빨간멍 노란멍 있는거 아닌가요?
굉장히 잘 붓는 몸인데 매몰수술 때보다 붓기도 적었어요
주변에서 어디 병원인지 하도 물어봐서 (수술 일주일차를 믿을수 없어하는 사람들이)
카톡으로 열번이상 보내줬습니다.
병원이름이 쉬우면서도 말로 하면 못알아 듣습니다 ㅋㅋ



기존에 매몰수술한지 5년차였고 한쪽이 풀려서 방문했습니다.
절개수술 하기는 싫어서 엄청 망설였는데 제가 피부가 두껍고 눈두덩에 살이 많아서
절개가 효과적이라고 하시더라고요.
다시 재수술 하고 싶진 않아서 마지막이라는 생각으로 절개 선택했습니다.
더 빨리 할걸 그랬어요
절개이고 아직도 잔붓기 남아있지만 주변에서도 전보다 훨씬 낫다고 합니다.
도언록원장님 수술이 요상한게
아니 쌍커풀수술을 했는데 왜 멍이 안들어요?
원래 파란멍 빨간멍 노란멍 있는거 아닌가요?
굉장히 잘 붓는 몸인데 매몰수술 때보다 붓기도 적었어요
주변에서 어디 병원인지 하도 물어봐서 (수술 일주일차를 믿을수 없어하는 사람들이)
카톡으로 열번이상 보내줬습니다.
병원이름이 쉬우면서도 말로 하면 못알아 듣습니다 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