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Review

수술후기

1mm성형외과의 고객님들의 소중한 수술후기 입니다.

김홍진원장님 후기 (자연유착+윗트임)

눈성형
여성
20대
비절개 쌍커풀,트임
작성자
다*
작성일
2024-07-11 21:54
조회
7872
🧚🏻‍♀️김홍진원장님후기
옅은 쌍꺼풀을 가지고 있으나 짝눈이 심한 편이며, 사나운 인상을 줘서 쌍꺼풀(자연유착)+윗트임 수술을 하게 되었어요!
제일 좋았던 점은 최소 필요한 부분만 집어서 말씀해 주시고 과하지 않고 자연스러운 라인을 원해서 원장님께서 다양한 라인 보여주시고 그중 제일 자연스럽고 제 눈에 맞는 높이로 척척해주셨어요. 난생처음 첫 수술이라 긴장 많이 했는데 마취 깨서도 긴장 풀리게 농담도 해주시고 굉장히 친절하십니다. 저는 잘 붓는 체질이라 당일부터 일주일 동안은 붓기가 있었는데 이후는 붓기 많이 빠졌어요.
가족들도 예쁘게 잘했다고 칭찬해 줬어요! 만족합니다.

 

김홍진원장님 후기 (자연유착+윗트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