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Review

수술후기

1mm성형외과의 고객님들의 소중한 수술후기 입니다.

절개+눈매교정+ 윗트임 -> 도원장님 감사합니다 ^^

눈성형
여성
20대
절개 쌍꺼풀,눈매교정,트임
작성자
민*
작성일
2024-06-12 18:55
조회
17828
심한 안검하수에다가 눈도 짝짝이 심했음.
4군데 상담시 전체적으로 문제많은 눈이라함. 발품팔다 결국 도원장님 손에 맡기기로함.
라인이 진심 예쁘게 나와서 개놀람. 삐뚤어지는거 없이 진짜 예쁘게 떨어짐.
그리고 절개했는데도 멍1도 안들었고 붓기도 덜하고 수술자체가 굉장히 깔끔했음. 수술후 완전 광명찾음
여기저기 도원장님 추천하고다님.

수술전>

수술당일>



수술1달후>

절개+눈매교정+ 윗트임 -> 도원장님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