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눈 재수술-도원록원장님❤️
눈재수술
여성
눈재수술
작성자
장**
작성일
2024-06-08 00:21
조회
6906




- 13년전에 쌍수했는데 소세지눈에 양쪽이 너무 짝짝이여서 티도 너무 나고 컴플렉스였어요..
오래됬지만 사람들이 항상 물어보고 얼마한지 안됬다고 할정도로 티가 많이 나고 문제였는데 몇년 내내 고민만하다가 큰맘먹고 용기냈는데 왜 이제야 했는지 정말 늦게 한게 후회되더라구요!!!!
아직 재수한지 한달 조금 지나서 붓기는 남아있지만 제가 원하는 라인과 짝짝이도 개선되고 소세지가 풀리니 다들 잘했다고 칭찬해줘서 요즘 너무 행복해요..❤️ 예전에는 앞라인부터 두껍게 아이라인 그렸는데 이젠 꼬리만 그려요 이게 최고..‼️
저처럼 고민이신분들 용기내세요!!!!!!!!! 도 원장님 저의 오랜고민을 해결해주셔서 감사해요 카리스마 있으셔서 살짝??? 무섭기도 했지만 오히러 든든했습니다!! 실력은 진짜 최고세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