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Review

수술후기

1mm성형외과의 고객님들의 소중한 수술후기 입니다.

김홍진 원장님 자연유착 후기

눈성형
여성
비절개 쌍꺼풀
작성자
강**
작성일
2024-05-27 23:38
조회
6490


수술전->2주차->두달 사진입니니다. 자리 잘 잡았고 너무 만족합니다. 원장님 상담하실때 친절하시고,가능한거 불가능한거 딱 말해주셔서 좋았어요. 수술이 처음인데 간호사분들이 너무 친절했어서 수술도 하나도 안 떨리고 안 무서웠어요. 완전 만족합니다 김홍진 원장님 자연유착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