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일미리 자연유착 후기
눈성형
여성
20대
비절개 쌍꺼풀,눈위지방이식/제거
작성자
김**
작성일
2026-05-07 23:28
조회
1703
수술 전 - 쌩눈, 항상 쌍커풀을 어떻게든 나오게 찍음..

3주차

현재 - 두달 차 ( 그냥 정면에서 찍어도 잘 나옴 !!)

일미리에서 자연유착(비절개)+눈두덩이 지방제거(부분절개)로 쌍커풀 수술 했어요!
고등학생부터 속쌍인데 사진찍으면 무쌍처럼 보이는게 너무 콤플렉스, 스트레스여서 사진찍을 때 항상 아래서 찍거나 어떻게든 보이게 찍으면서 몇년동안 계속 고민만 하다가 전역 전에 상담받고 수술했습니다!
처음에는 붓기랑 멍이 일주일정도 가길래 혹시 라인이 너무 두껍게 된건가 하고 걱정했는데, 걱정 했던게 무색할만큼 붓기랑 멍 둘 다 잘 빠지고 라인 이쁘게 너무 잘 잡혔어요!!
선임분들이랑 동기들도 진작하지 왜 이제 했냐며, 라인 진짜 잘 잡은 거 같다구 해줘서 기분 좋았습니다! 주변사람들이랑 자주가는 샵 선생님한테도 추천해줬답니당..ㅎㅎ 이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당!!


3주차


현재 - 두달 차 ( 그냥 정면에서 찍어도 잘 나옴 !!)

일미리에서 자연유착(비절개)+눈두덩이 지방제거(부분절개)로 쌍커풀 수술 했어요!
고등학생부터 속쌍인데 사진찍으면 무쌍처럼 보이는게 너무 콤플렉스, 스트레스여서 사진찍을 때 항상 아래서 찍거나 어떻게든 보이게 찍으면서 몇년동안 계속 고민만 하다가 전역 전에 상담받고 수술했습니다!
처음에는 붓기랑 멍이 일주일정도 가길래 혹시 라인이 너무 두껍게 된건가 하고 걱정했는데, 걱정 했던게 무색할만큼 붓기랑 멍 둘 다 잘 빠지고 라인 이쁘게 너무 잘 잡혔어요!!
선임분들이랑 동기들도 진작하지 왜 이제 했냐며, 라인 진짜 잘 잡은 거 같다구 해줘서 기분 좋았습니다! 주변사람들이랑 자주가는 샵 선생님한테도 추천해줬답니당..ㅎㅎ 이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