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Review

수술후기

1mm성형외과의 고객님들의 소중한 수술후기 입니다.

1mm성형외과 도언록 원장님 비절개 재수술

눈재수술
여성
20대
비절개 쌍꺼풀,트임,눈재수술
작성자
이**
작성일
2025-11-05 13:36
조회
12001

일미리 성형외과 도언록 원장님께 수술 받았습니다!

한쪽눈이 풀려서 하게 된 재수술이었는데, 전보다 더 예쁘게 되었음싶은 마음에 정말 여러 병원 다니면서 상담 받았는데 도원장님이 너무 믿음직스럼고 후기도 너무 좋아서 바로 여기로 결정하게 되었어요. 세미아웃-인아웃 사이라인으로 원했고 수술 전보다 수술 당일에도 정말 섬세하게 라인 잡아주셔서 너무 잘되었습니다! 수술 한달차인데 붓기나 흉 없이 너무 잘 된거 같아요!

1mm성형외과 도언록 원장님 비절개 재수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