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Review

수술후기

1mm성형외과의 고객님들의 소중한 수술후기 입니다.

도언록 원장님 눈재수술 후기

눈재수술
여성
20대
비절개 쌍꺼풀,눈매교정
작성자
이**
작성일
2025-08-10 04:01
조회
13035


도언록 원장님께 자연유착 + 눈매교정으로 눈 재수술 받았습니다.

상담 내내 실장님과 원장님이 전문적이신 느낌이 많이들어 신뢰가돼 상담받고 바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과잉진료도 없으시고 원하는걸 최대한 맞춰주려고 하시는것같아서 좋았어요.  사람마다 붓기차이는 다 다르겠지만 실력이 좋으신건지 붓기도 빨리 빠져서 일상생활하는데 큰 불편함 없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걱정되는 부분이나 고민되는 부분을 특히 실장님이 보채지 않고 꼼꼼히 상담해주신게 가장 좋았습니다. 도언록 원장님 눈재수술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