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Review

수술후기

1mm성형외과의 고객님들의 소중한 수술후기 입니다.

일미리 자연유착+윗트임 후기

눈성형
여성
10대
비절개 쌍꺼풀,트임
작성자
정**
작성일
2025-04-20 13:07
조회
17380


첫수술이라 병원상담 다섯군데 정도 다녀보고 일미리로 결정했어요.

김홍진원장님 상담해주실때도 정말 꼼꼼하고 편안하게 해주셔서 기분좋게 상담하고 수술도 무섭지 않았어요.

원하던 라인으로 자연스럽고 예쁘게 잘 된거 같아서 전 너무 만족합니다.

김홍진 원장님 실력 진짜 좋은신듯~~ 일미리 자연유착+윗트임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