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Review

수술후기

1mm성형외과의 고객님들의 소중한 수술후기 입니다.

도언록원장님 수술 후기입니다.

눈재수술
여성
30대
눈재수술
작성자
이**
작성일
2025-02-10 07:43
조회
15441




11월에 도언록원장님께 10년전에했던 쌍꺼풀이 풀려 재수술을 받았습니다.

3개월이 지난 지금 너무너무 만족하고 보는 사람들도 눈 예쁘다고 많이들 칭찬해줬어요

상담때부터 수술까지 원장님의 자신감과 실력이 이렇게 훌륭한 결과로 나오는거같아요 감사합니다^.^ 도언록원장님 수술 후기입니다.